관리 메뉴

부자부(婦子夫)자전차

20190606 현충일 화산백련지 홀로(아닌) 라이딩 본문

부자부~2019년

20190606 현충일 화산백련지 홀로(아닌) 라이딩

Cloudman 2019. 6. 10. 14:10

633랠리 가기로했던 연휴가~ 우중으로 취소됐다...그래서 6월 첫주 현충일 휴일을 맞아...6.25를 공휴일에서 뺀 YS를 생각하여...^^

 

 

 

 

 

 

죽산보에서 범상치않은 ㅎㅎ (전라도에서는 보기 힘든) 감성의 이때리..피나렐로를 만난다..

구동계도 E-Tap이다....

금데 갑자기...여기 영산강은 처음이라..같이 가자고 한다...아까 영산포 부터 쫒아왔는데.....아우라가 느껴저서..^^

 

같이 동행라이딩을 하잔다(내가 먼저 한 예긴가? 잘 모르겠다) 암튼 새차 뽑은 자(전거어)린이 임에 틀림없다.

 

 

죽산보 지나... 관광라이딩으로 변경...영상테마파크로 들어선다...

 

 

매매우 흡족해~ 한다..ㅋㅋ   서울 LG U+에 근무하는 고향이 광주인 젊은친구....

 

 

 

 

 

 

느러지에서 젊은 동행라이더는 돌아가고...나만 다시 백련지까지..라이딩 한다~ 

 

 

 

 

이제 여름이면...연꽃이 피어오를 것이다~

 

 

 

 

저 연잎아래..왕눈이도 울것이고~^^

 

 

 

 

 

 

 

련지는 혼자오기를 잘했다...^^ 여유있는 라이딩이다~

 

 

 

 

 

모내기가 끝난 무안~

 

 

자전거 도로선 파란색깔 돽하는 차량 발견...수고하세요~!! 한마디 하고 간다~^^

 

 

 

 

 

 

 

 

 

양귀비, 쑥부쟁이? 며느리밥풀꽃, 노란건 모르겠다~ ㅎㅎ

 

원점회기로 돌아간다~^^

 

 

 

오늘 정확히~ 100km 이다.~
오늘 18km 이구간 기록이 역대~ 가장 빨랐다 ㅎㅎ 평속 24k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