관리 메뉴

부자부(婦子夫)자전차

기어비 0.71에 도전하다, GRX 드레일러 그리고 11-42t 스프라켓 본문

부자부~ 자전차고치기

기어비 0.71에 도전하다, GRX 드레일러 그리고 11-42t 스프라켓

Cloudman 2019. 10. 6. 10:20

N에서 검색 : 기어비 0.71 테스트, 나주 금성산 그래블라이딩

자출사 광전 도로모임 사랑방 게시물 링크 : https://cafe.naver.com/bikecity/2261699

 

기어비 0.71 테스트, 나주 금성산...

대한민국 모임의 시작, 네이버 카페

cafe.naver.com

40T 이상 되는 큰 스프라켓을 달려면, 드레일러도 롱~ 암 이 필요하다.

시마노에서 그래블바이크를 위해 출시한 GRX 드레일러

 

GRX 내용 자세히 링크 : www.bikewhat.com/index.php?document_srl=44279341

 

 

 

 

 

 

 

 

 

 

당장 끌고...금성산 임도길로....

 

 

 

 

 

 

 

 

 

 

 

 

 

 

 

 

오르막이 확연히 쉬워짐을 느껴진다...하지만 평지에서 속도는 34km/h 이상 내기가 어려워진다...

 

1. 몇주 후 다시 11-32T로 돌아갔다가,

2. 2020년 4월 지리산라이딩을 앞두고, 11-40T로 적당한 타협을 통한 기어비로 Fix했다..

3. 또 언제 바뀔지는 모른다...ㅎㅎ