관리 메뉴

부자부(婦子夫)자전차

자출사 광전 도로모임 영암 왕인박사유적지 라이딩 본문

자출사 광전 도로모임

자출사 광전 도로모임 영암 왕인박사유적지 라이딩

Cloudman 2018. 10. 29. 10:37

자출사 광전 도로모임 후기 링크 : https://cafe.naver.com/bikecity/2134284

 

N에서 검색하기 "181027(토) [광주] 155차(18-26) 휴일 장거리 라이딩 후기 - 영암 왕인박사유적지, 77km"

 

 

 

지난 2번의 지리산라이딩 이후로...라이딩이 약간 빡쎈경향이 없지않아....리커버리 성격의 회복라이딩 코스 였던거 같다...날씨는 아침저녁으로 제법 쌀쌀해 지고, 시즌오프를 향해 달려가는 쯔음....참석율도 저조해지고, 해서 꼭 참석하는 사람을 위해 마련된, 코스인것 같다...

더구나, 그간 토욜마다 쩜쁘하는 나의 수고를 덜어줄 량으로 잡은것 (?) 같은 코스...

 

난 승촌보 다리 건너 입구 삼거리에서 광주 뚝방에서 출발한 두분(人)을 기다리고 있다..   

 

 

 

 

 

 

 

 

 

 

기다리면서 할게 뭐있나~...사진이나 찍자  1 ..ㅎㅎ

 

 

 

 

 

 

 

원래 나주대교 우측 정자에서 기다리고 있으라고 그랬는데....내가 너무 일찍 나온데 다가...날씨도 조금 쌀쌀해서...승촌보로 더 올라가기로 한다..

 

 

 

 

 

 

 

 

 

승촌보로 올라가고 있는 중~ ^^

 

 

 

 

 

 

 

 

억새와 승촌보 쌀알교각~

 

 

 

 

 

 

 

 

 

 

기다리면서 할게 뭐있나~...사진이나 찍자  2 ..ㅎㅎ

 

 

 

 

 

 

 

 

 

기다리면서 할게 뭐있나~...사진이나 찍자  3 ..ㅎㅎ

 

 

 

 

 

 

 

 

 

기다리면서 할게 뭐있나~...사진이나 찍자  4는 쎌카~ 모습은 거의 국토종주 모드이다... ..ㅎㅎ

 

 

 

 

 

 

 

 

 

기다리면서 할게 뭐있나~...사진이나 찍자  5 ..ㅎㅎ

 

 

 

 

 

 

 

 

 

기다리면서 할게 뭐있나~...사진이나 찍자  6 ..ㅎㅎ

 

 

 

 

 

 

 

 

 

드디어 기다리던 두분(人)이 도착 했다~ ^^ 여~~~~!

 

 

 

 

 

 

 

 

 

승촌보 모닝커피 타임중 비가 떨어지기 시작한다...

J--N--S형님의 와후 속도계...볼트 : 이것 물건이다....인지속도 빠르고, 배터리오래가고....글씨커서 시인성 좋고....전화가오거나...이벤트가 발생하면 상단 LED가 인공지능처럼 불이 막들어온다....갖고 싶다....^^

 

 

 

 

 

 

 

 

 

하지만 난 브라이튼 530으로 만족할란다... 쓰는데는 문제 없는데....GPS나 경사도 인지속도가 좀 가다려야 한다...뭐~ 기다리지...쫌 기다리면 다아~ 나온다...일단은 내 자전거와 깔맞춤이다....그것이 이 속도계를 쓰는 이유이다~ ㅎㅎ 방수가 더 확실히 되라고 메리다사장님에게 구입한 PPF필름을 붙혀놓고 쓰고 있다...이렇게 가끔 속도계에 물방울이 맺혀있으면...왠지 흐뭇하다..ㅋㅋㅋ

 

 

 

 

 

 

 

 

 

자전거 행사가 많다....^^

 

 

 

 

 

 

 

 

 

승촌보 좌측은 맑음 우측은 비오고 흐림...그냥 장성으로 코스를 변경할까...고민하다가....20분...비가 좀 잦아지니...그냥 가기로한다

 

 

 

 

 

 

 

 

 

비로 말끔해진 길을 달리는것 같지만..등짝에 물이 많이 튄다....앞사람을 보면 알수있다....나도 그러겠지? ㅎㅎㅎ

 

 

 

 

 

 

 

 

 

나주 반남에 도착할 무렵..날씨가 개이고 있다....ㅎㅎ 

 

 

 

 

 

 

 

 

 

저멀리 월출산이 보이고..날씨는 완전히 개었다...^^

 

 

 

 

 

 

 

 

 

월출산 나와바리에 들어섯다....월출의 기(氣)가 느껴져서 인가? 자전거가 잘 나간다..

 

 

 

 

 

 

 

 

 

노랗다 못해 누렇다~

 

 

 

 

 

 

 

 

 

 

 

 

 

 

 

 

 

 

 

드디어 왕인박사 유적지 도착...

 

 

 

 

 

 

 

 

 

 

아무도 없다....전세낸것 같은 벗나무길.. 유유히 달려본다..

 

 

 

 

 

 

 

 

 

음력 삼월삼짇날 마시고, 목욕을 하면 성인을 낳는다는 '성천'

 

 

 

 

 

 

 

 

 

그래서 라이더 삼인(人)이 성천을 마시고 목욕을 하고 있나 부다...ㅎㅎㅎ

 

 

 

 

 

 

 

 

 

날씨가 화창해 졌다....공기도 맑고....

 

 

 

 

 

 

 

 

 

 

이제 복귀길이다....

 

 

 

 

 

 

 

 

 

기찬랜드에서는 국화축제가 한창이다...

 

 

 

 

 

 

 

 

 

 

 

 

 

 

 

 

 

 

 

 

 

 

 

 

 

 

 

 

 

카페 뒷켠에 자전거 파킹 후 커피를 한잔 마시고..... 

 

 

 

 

 

 

 

 

 

영 ㅇㅁ여객자동차터미널 도착......

 

 

 

 

 

 

 

 

 

버스를 기다리고 있다....여기는 완도에서 광주가는 버스 경유지이기때문에...버스가 오면 후다닥 실어야 한다...^^

 

 

그래서 준비하고 있어야 한다~

 

 

 

요로코롬~ ㅎㅎ

 

 

 

 

 

 

 

 

 

 

 

 

난 나주터미널에 내려...집으로 돌아왔다...두분(人)라이더는 광주로 갔다  ㅎㅎ