관리 메뉴

부자부(婦子夫)자전차

다시 캐논데일로 돌아온 아들에게.....아빠가 남기는 글....ㅋㅋ 본문

부자부~ 2016년

다시 캐논데일로 돌아온 아들에게.....아빠가 남기는 글....ㅋㅋ

Cloudman 2016. 7. 25. 18:22

 

 

 

남기는글~ 별것이 있겠느냐 마는.....넘어지지 말고...잼나게....열씸히 타렴....건강도 챙기고.....화이팅~!!!

 

 

 

 

 

 

 

 

 

다시 돌아온 캐논데일 자전거는 에보식스 레드모델이다~ 컬러와 디테일이 기가막히다~ 캐논데일 행사덕분에...거의 막판에 자전거를 겨우 52사이즈 신청했나~ 싶었는데....정말 구입하고 나니..52 사이즈 재고가 없어졌다....와우~!!! ㅋ

 

 

 

 

 

 

스프라켓 뒷기어 카세트며,

 

 

 

그랭크며,

 

 

 

브레이크까지 슬램 ( 우리동네 자전거가게 사장님은 '슬람'~이라 발음하시는 ~ㅎㅎ) 특유의 경량화 흔적이 보인다.

정가(正價) 대로라면...무지 망설이다가 결국에는 구매를 못할수 밖에 없는 조건 임에 틀림없다...

하지만, 캐논데일 에보6프레임에 슬램레드가 이가격이라면.....아들은 어려운(?) 프레임 기변을 꿈꾸다~

아빠의 이 모델 제안에....단번에...OK! 싸인을 보낸다....

 

난 아들의 성향을 잘~ 알고 있다..ㅋㅋ 브랜드, 유니크, 새로운 방식, 흔하지않은........

- 그래서 항상 돈이 많이 든다....ㅋㅋㅋ!

 

 

 

 

 

 

 

 

 

 

 

 

피팅중~

 

 

 

 

위 사진은~ 점심먹은 친구와 들린 커피숍에서 우연스레 보게된 비앙키 클래식 픽시~ 친구에게 이자전거를 잠깐 소개시켜줬더니~

 

"대체나~ 대체나~" 이란다..ㅋㅋ

 

 

 

 

우리동네 자전거가게 사장님은 피팅때~ 거의 땀을 뻘뻘 내게 해서 하드피팅을 하신다....아마 내가 없었더라면..에어콘도 꺼놨을지...모를터~ ㅋㅋ

 

 

 

 

 

 

 

 

 

 

 

 

 

 

 

피팅하면서~ 한 5km는 달린듯? ㅋㅋ

 

 

요거는 캐논데일 에보식스레드 52사이즈 안장 피팅 사진 : 이제 키가크면 조금씩 뒤로 가겠지....

 

 

 

스페샬 벤지 안장 피팅 사진

 

 

 

트랙 도마니 안장 피팅 사진

 

 

 

 

 

 

 

 

 

=========================================================================================================

 

 

담날은 당연히  캐논데일 에보식스레드로 라이딩을 나갔다...~

 

 

옆에서 봐도 잘 나가는 느낌이다....~

 

 

 

 

 

 

 

 

 

 

 

 

 

 

 

 

 

 

 

 

 

 

 

 

 

 

 

 

 

 

 

 

 

 

 

 

 

 

 

 

 

 

 

 

 

 

 

 

 

 

 

 

 

 

 

 

 

죽산보 도착~ 

 

 

 

인증샷~ ㅎㅎ