관리 메뉴

부자부(婦子夫)자전차

[영산강종주2]변화가시작된다~ ㅎ 상무지구 Info센터 - 담양댐까지 본문

부자부~ 2015년

[영산강종주2]변화가시작된다~ ㅎ 상무지구 Info센터 - 담양댐까지

Cloudman 2015. 8. 12. 11:13

 

 

무슨 변화가 시작된것일까...? ㅋㅋ 자전거가 바뀌었다....많이 탈수 있을때 사서 타자고...끈질기게 얘기한.. 아들의 성화에.....어찌됐던...^^

과감한 지출이 시작되었다...ㅋㅋ

 

아들자전거는 국내 30여대도 들어오지 않은 상태의 '캐논데일' 2016년식 신형 모델....인터넷으로 주문하여, 조립은 광주 수입자전거 전문샾인..'B~'

에서 조립과 아들 몸에 맞는 피팅을 진행하였다...

 

덕분에..자칭 광주 하이엔드 자전거 샆으로 (인터넷으로 욕도 많이 먹지만, 내가 보기엔 자전거에 대한 열정이 대단한것 같았다) 'B샾'에서

영국제 접이식 자전거 브롬튼도 실컷 보고...(이백만원이 넘는 가격에...ㅎㄷㄷ~)

 

이제 아들 자전거를 못 쫒아가실거라는 'B샆' 주인장 말에...나도 자전거를 (얼떨결에) 마련하였다.ㅋㅋ 오프로드 타이어가달린 사이클

'사이클로크로스' 인제 쫒아갈 수 있겠지....ㅋㅋ

 

 

 

로드바이크로 첫 라이딩 : 영산강 상류 왕복코스 (상무 영산강 인포메이션센터 - 담양댐) 시작전 인증샸....

 

 

올해 처음 보게된 닭의장풀~ 자전거를 타게되면서 어렵게된 사진찍기..사진을 찍으려면..자전거에서 내려야한다..~

 

 

 

풀숲에 여치도 한방 찍어주고..

 

 

 

잠깐 쉼터에서 걸으며~시도 한편 읽어본다...ㅋ

 

화장실 문에 사마귀가~

 

 

담양가는길...공사중인 대교~

 

 

 

오늘 라이딩 포토제닉이다... 인공이긴 하지만 사진한장으로 담양가는 길임이 분명하다~

 

 

 

 

 

잠깐 쉬는 타임...내자전거

 

거위도 구경하고~

 

산책로라~(입장료 때문에 ?) 간판앞에서만 찍어본다. 여기 간판 앞에 자전거길 인증센터가 있다.(도장찍는곳)

 

 

 

 

누가 자전거길을 타이어바닥으로 푹신푹신하게 만들어 놓았나~.... 마치 바람빠진 타이어로 달리는 기분이다... 달리다 보니 성질이 날 정도이다....

첫 라이딩..여기서부터 안장통이 시작되었다~...진짜 욕나온다....

 

 

오늘 목표인 담양댐인증센터 도착~

 

 

인증샷 한번 찍고~

 

 

 

다시 돌아가는길...아놔~ 길바닥...지랄같네~ㅋㅋ

 

 

 

잠깐 쉬는 타임~ 아들자전거~

 

 

중간중간 모래 뚝방길이 좀 있다~

 

 

 

점심은 담양 관방천 열무국수~

 

죽순빵~

 

 

 

 

아들폰 낙~  렌즈파손~ : 쇼폰케어의 중요성을 다시한번 실감~

 

 

아마존같다~^^

 

 

묘한기분이 드는 강물~

 

 

 

 

 

 

또잠깐 쉬는타임~ 해가 비치기 시작한다~

 

 

 

 

 

 

 

 

 

 

광주 북구(첨단)에 들어서며~

 

 

 

자전거 타는 것이나, 등산이나, 차가 있는 곳으로 원점회귀 하는 것은 마찬가지 이다... 오늘은 담양 푹신한 자전거 길에서..페이스 조절에 실패했다...

힘들다~ㅋ

 

 

나도 힘들다~